고객지원
공지 및 뉴스 Home>고객지원>공지 및 뉴스
제 목 2020년 대표이사 신년사 요약
등록일 2020-01-02 오후 3:01:55
조회 수 7670

신년사


한 해를 잘 마무리 하고 새로운 해를 맞이 하였습니다.
지난 한해 고생이 많았으며 더 좋은 결과를 얻어 직원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작년 한해 굉장히 어려웠으며 어느 때보다 힘든 한 해하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와중에라도 만족스럽지는 않지만 긍정적인 결과를 내었다고 생각합니다.
 
작년의 안 좋았던 점을 회기 하여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고자 직원 분들이 생각했으면 좋겠습니다.
각자의 의지와 정신이 가장 중요하며 그에 따라 결과물이 나온다고 생각합니다.
 
예시로 새마을 운동에 대해 빗대어 말할 수 있다.
새마을 운동 시 “잘살아보자”라는 노래와 구호 등을 통하여 국민들은 생각과 정신을 다시 한번 다잡게 되었습니다. 이에 나라가 발전하고 지금과 같이 이전보다 살기 좋은 나라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사례를 보듯이 정신을 다잡으면 행동이 바뀌며 그 행동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환경이 어렵지만 이를 극복하는 것은 자기자신에 대한 정신과 의지를 다잡는 것입니다.
새마을 운동, 정신을 우리가 그것을 닮아 갔으면 좋겠습니다.
 
한 사람마다 이러한 생각을 가지고 진행하면 회사의 많은 인원으로 증가하며 회사를 변화시킬 수 있는 충분한 촉매제가 됩니다.
 
현재 본인이 하는 것에서 사소한 것으로 확인하고 수정하여 발전 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한 방향입니다. 작은 것이 큰 변화를 이루기 위하여 본인의 업무 중 사소한 것을 다시 한번 확인하고 더 노력하면 큰 변화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부분으로 변화라면 지속적, 영속적으로 노력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노력은 시너지를 발생하게 되고 이가 엄청난 변화를 불러 일으키게 됩니다.
 
현재 우리 직원들이 끈기가 조금 부족하여 이러한 변화를 하기가 조금 어려우며 경쟁력을 갖기 위하여 노력하여야 합니다.
 
경자년 쥐띠로 쥐는 본인의 생존을 위하여 부지런히 움직인다고 합니다.
이런 쥐의 행동처럼 근면 성실하게 직원 분들이 지냈으면 합니다.
 
새해 새로운 각오를 다잡고 큰 어떤 것이 아닌 현재 하고 있는 업무에서 조금만 더, 지속적으로 하면 그것이 큰 변화로 이루어진다.
 
모두 새해에도 힘을 내서 파이팅 한 한 해를 보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목 록